후원 안내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는 느낌, 소외된 이웃들이 세상을 살아가는 큰 힘이 됩니다. 지금 당신 곁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끈을 연결해 주십시오.

 

후원의 종류

결연후원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장애인세대와 후원자가 1:1 결연되어 정기적인 후원을 통하여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더 이상 혼자가 아니라는 느낌, 소외된 이웃들이 세상을 살아가는 큰 힘이 됩니다. 지금 당신 곁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끈을 연결해 주십시오.
사업후원
특정한 장애인이나 장애인 가정을 지정하여 후원하는 것이 아니라 복지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장애인복지사업 및 프로그램 지원, 영양중식사업, 밑반찬지원사업, 쌀나누기사업 등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방법입니다.
물품후원
생활용품, 식료품, 학용품 등 모든 현물후원
해피빈 후원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해피빈에 가입하여 콩를 통해 복지관에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기부 하나하나가 모여 복지관에 큰 도움이 됩니다.

 

후원금 납입안내

후원신청서나 전화연락을 주시면, 계좌이체나 현금, CMS납부로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원하실 경우 아래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복지관 후원금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농협은행 로고  농협
747-17-000534
(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국민은행 로고  국민은행
637-25-0008-381
(포항장복)
대구은행 로고  대구은행
210-05-000240-2
(포항장복)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 054-282-4009 후원담당 사회복지사

 

후원시 혜택

  • 각 종 후원금품은 법인세법 제18조와 소득세법 제34조에 의해 연말정산시 전액 면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요청시 매월 후원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며, 연말 소득공제용 기부금 영수증을 우편/E-mail/Fax으로 보내 드립니다.
  • 매월 후원자 감사편지 발송을 통해 전월 후원금 수입 지출내역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복지관 사업을 소개하는 소식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후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