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음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2021년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공고기간: 2020. 12. 2.(수) ~ 12. 16.(수)
 다. 계약기간: 2021. 1. 1.(금) ~ 12. 31.(금)
 라. 예정가격: 금80,000,000원정도(금팔천만원정도)
  ※ 예정가격은 2020년 예산액으로 산정했으며,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마. 납품품목: 급식물품(농산물류, 축산물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가금류, 김치류, 양곡류, 소모품류 등)
  ※ 별도의 현품 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납품 식자재 단가표 참조
     (품목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물품은 구매자와 계약상대자가 협의하여 단가 결정)
 바. 입찰 및 계약방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사. 납품방법: 본 기관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


2. 추진일정
 가. 제출기한 : 2020. 12. 2.(수) ~ 12. 16.(수) 18:00까지(토, 일요일 휴무)
 나. 접수장소 :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사무실
 다. 제출방법 :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도장 필)하여 직접 제출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함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제출
 라. 제안서 설명회 및 심사
   - 시간 : 2020. 12. 18.(금)
   - 장소 :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자원봉사자실
   - 제안서 설명회 진행 시 브리핑 시간은 업체당 10분 내외, 질의응답 10분으로 제한
   -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함.
   - 제안서 선정위원회(관장, 사무국장, 과장, 담당자, 이용자 2명 구성)를 통해 ‘납품업체 선정을 위한 평가 심사’에 의거하여 심사하도록 함.
   -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 단,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자. 선정결과 발표 : 2020. 12. 21.(월), 개별연락 및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상기 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차. 계약체결 : 2020. 12. 23.(수) ~ 12. 24.(목)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토, 일 제외)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사업자, 부가가치세법 규정에 의한 식자재 납품과 관련하여 사업자 등록을 신고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사무소 소재지가 경상북도 관내에 소재한 업체이여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나.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를 필한 업체, 사업자등록 상 도매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다.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3억원 이상)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다.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라.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마. 주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7시 30분 ~ 8시 00분)로 발주한 식자재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급식소에 납품하여야 하며,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함.
 바. 축산물(소, 돼지) 납품 시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본 센터에 대면 납품검수하여야 함.)
 사. 작업장과 납품차량을 항상 청결하고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정기적으로 종사자의 건강진단을 실시하는 업체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발주 시스템(on-line)을 갖춘 업체
 자.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재(법인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 계좌 입금 가능한 업체
    ※계좌 입금 시 전자세금계산서 발생이 가능하여야 함.
 카. 30분 이내에 불량납입품목 및 부족분 납품이 가능한 업체
 타. 본 물품구매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함. 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접수 마감일 전일(해당일이 휴일인 경우 그 이전 조달청 근무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http://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등록 구비서류
  ① [별지 1호]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별지 2호] 업체기초조사표 1부
  ③ [별지 3호] 사용인감계 1부
  ④ [별지 4호]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⑤ [별지 5호] 서약서 1부
  ⑥ [별지 6호]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⑦ [별지 7호]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
  ⑧ [별지 8호]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⑨ 급식물품 단가표 1부(※단가표는 서면 제출과 USB 제출)
  ⑩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1부
  ⑪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⑫ 인감증명서 1부
  ⑬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업체)
  ⑭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⑮ 식품 냉동․냉장 탑차 차량 관련 서류(차량등록증, 보험증권, 소독필증 등)사본 1부.
  ⑯ 보험관련 서류(영업배상/생산물/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각 1부
   식품취급자 또는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첨부)
   [업체 자유양식]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
   여성 기업 확인증 1부 및 소/중기업 확인서 1부(해당업체)
   ※사본에는 모두 원본대조필하여 인감 또는 사용 인감 날인, 모든 서류는 밀봉하여 제출
   ※서류가 미비되거나 누락된 경우 해당 사항이 없는 것으로 판명되어 서류 심사에서 제외됨


5. 제안서의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가. 제안서 포함내용
  - 업체의 경영상태(매출실적, 자산, 부채 비율 등)에 관한 사항
  - 원 식재료의 제조, 구매, 운반, 납품과정과 관리에 관한 사항
  - 제안서 제출일 현재 식재료 납품 기관 현황과 관리에 관한 사항
  - 직원의 위생, 안전교육과 관리에 관한 사항
  - 지역사회 기여(사회공헌활동)에 관한 사항
  -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납품에 관한 기타 제안사항 등
 나. 제안서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다.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추가할 수 있다.
 라.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 시 제출하여야 한다.
 마. “~를 할 수도 있다.”등과 같이 불명확한 표현은 사용할 수 없다.
 바.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발주처에서 제안자에게 입증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사.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아.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자.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제안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차.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카. 제안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타. 발주처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파. 선정된 참가업체의 제안서는 입찰 심사위원회의 결과 등으로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 변경 등 조정이 가능할 수 있다.


6. 선정방법 및 기준
 가.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적용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행정자치부 예규 제87호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7호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확약내용이 명시된 납부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한다.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한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모든 참가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 첨부를 기본으로 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세부내용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내용은 비공개로 한다. 계약의 선정 결과는 개별 통보 및 기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다. 모든 서류를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인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라.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품목별 수량은 본 기관 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본 기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상대자가 선정 계약되었다 하더라도 품목에 따라 별도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될 때에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사. 공고되지 않은 제반 계약조건은 본 기관의 결정에 따라야하며, 기한 내 접수한 업체만 인정합니다.
 아. 본 공고는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운영지원팀 신용익(054-282-4009)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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