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 작품(컵, 액자 등)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캘리그라피 작품(부채, 달력 등)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한지공예 작품(테이블, 거울 등)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한지공예 작품(서랍함, 연필꽂이 등)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한글교실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1127일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다목적실에서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신 회원들이 1년 동안 배우고 익힌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캘리그라피, 한지공예, 한글, 서예 작품 등 총 50여점의 작품전시를 통해 그동안 수업을 하며 만들어낸 다양한 작품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1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2

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3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4

전시된 작품을 관람하는 직원들의 모습입니다.


다음은 사물을 통해 장단을 맞춰나가며, 틀리면 틀린 대로 웃고 맞으면 좋아서 웃고, 그래서 연습하는 동안 참여자분들 모두 더 행복했던 국악교실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곰세마리에 이어 장윤정의 짠짜라, 2곡을 선보이며 흥을 돋구어 주었습니다.


평생교육 작품발표회 시작을 알리는 담당자의 모습입니다.

국악교실 난타 공연을 하는 참여자들의 모습입니다.1국악교실 난타 공연을 하는 참여자들의 모습입니다.2


이어서 걷기, 달리기보다 효능이 좋다고 알려진 댄스, 특별히 복지관의 댄스교실은 어려운 동작들을 쉽고 단순한 동작으로 변형하여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송댄스로 수업을 진행하였는데요~ 거북이의 빙고, DJDOC의 런투유를 통해 6개월간 배운 댄스실력을 뽐내는 자리였습니다.


댄스교실 방송댄스 공연을 하는 참여자들의 모습입니다.


신나는 노래소리가 울려퍼지는데요~

마지막으로 노래교실 강사 김광수 선생님과 함께 모든 분들이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덕분에 자리에 와주신 모두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노래강사 김광수선생님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


특별히 이 날은 평생교육 참여자들의 시작을 응원하는 지문방명록, 응원한마디 남기기 등을 준비하여 많은 분들이 응원을 해주었습니다.


평생교육 참여자들에게 응원 한마디를 남기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1평생교육 참여자들에게 응원 한마디를 남기는 이용자들의 모습입니다.2

평생교육 참여자들에게 남기는 이용자들의 응원한마디 입니다.1평생교육 참여자들에게 남기는 이용자들의 응원한마디 입니다.2

모두가 함께 모여 1년 동안 배운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작품발표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회원분들, 수업을 진행하고 회원분들을 위해 애써주신 강사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우리 모두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가장 멋진 분들이 함께 모여 있는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입니다.

함께라서 더 멋진 우리, 화이띵!


추천 21

댓글 달기

자동방지입력문자
운영지원팀 사례권익옹호팀 가족평생교육지원팀 권익옹호지원팀 기능향상지원팀 기획팀 직업지원팀 장애인활동지원팀 전문직업평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