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동방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부터 지원받은 장애청소년 동아리 지원사업으로 

 2020년부터 운영되어 2차년도에 접어든 사업입니다. 댄스, 바이올린, 여행, 푸드아트동아리로 이뤄져

 동아리 활동을 비롯한 지역사회참여활동, 직업체험활동, 동아리연합발표회 등 단체활동을 진행하였는데요. 

 활동내용을 영상과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11월 13일 (토) 16:00~18:00 복지관 2층 프로그램1실에서 동아리컨설팅이 진행되었습니다.

한 해 활동내용을 정리하고 동아리 활동을 발표하며,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는데요.

1, 2차 컨설팅을 맡아 신뢰감이 형성되어 있는 강사님이 진행하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11월 20일~27일 마지막 주간 4개 동아리의 지역사회 참여활동이 있었습니다.

 푸드아트동아리는 20일(토) 오전,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로비에서 직접 만든 크로크무슈와 청포도에이드를 

복지관에 방문한 지역주민들과 나누었습니다. 무언가 줄 수 있다는 행복감과 격려의 말씀에 감사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이 관찰되었습니다.




댄스동아리는 24일(수) 오후, 최윤경댄스학원에서 영상공모전 출품을 위해 의상을 대여하고,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행동아리는 26일(금) 오후, 형산강수변레저파크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30분도 되지 않아 20리터 봉투가 가득찼고, 분리수거하며 환경생태에 대해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바이올린동아리는 27일(토) 오후, 포항대잠홀에서 바로크음악학원 수강생들과 합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해의 결실을 드러내는 자리였으나 하루 전 특수학급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해 참여율이 60%에 미치지 못하여 아쉬움이 더했습니다.

사진으로는 부족한 활동은 포항시장애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영상으로 만나주시고,

앞으로도 예술동방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추천 41

댓글 달기

자동방지입력문자
운영지원팀 상담사례팀 가족교육팀 권익옹호팀 기능강화팀 지역옹호팀 직업지원팀 활동지원팀 직업평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