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tas, 사람과 사랑으로 함께 합니다.

2023년 4월 25일(화) 85호 릴레이 후원자는 구담 진종희 사장님이십니다. 

  84호 릴레이 후원자 치킨더홈 용흥점 김원계 사장님과 구담 진종희 사장님은 고등학교 친구라고 하십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내가 할 수 있는 것이기에 릴레이 후원에 흔쾌히 참여를 하셨다고 합니다!

  진종희님은 포항에서 고등학교까지 졸업을 하고, 대학을 제주도에 있는 호텔조리학과로 진학하셨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제주도에 살며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도 제주도에서 하시어 호텔에서 30세까지 근무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때 호텔에 근무하시며, 정기적으로 휴무때마다 호텔 인근의 장애인 시설에 가서 봉사를 하셨다고 하네요. 20대에 봉사를 할 때에는 내가 어떻게 해야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지 잘 몰라서 다가가기가 어려웠다고 회상을 하셨습니다. 발달장애인에 대한 이해가 좀 더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하십니다. 

  호텔에서 근무를 하시던 진종희님은 30세에 캐나다로 떠날 결심을 하게 됩니다. 캐나다에서 여러지역을 다니며 다양한 일과 여행을 하며 자신의 성숙을 위한 시간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35세에 한국으로 돌아오시어 결혼도 작년에 하시고, 자신이 가진 강점을 활용하여 음식점을 창업하기로 마음을 먹으셨습니다. 다양한 곳을 알아보고 쌍사에 '구담'이라는 고기집을 2023년 2월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호텔에서도 양식을 주로 담당하셨기에 가장 자신이 있으셨다고 합니다. 

  구담은 손님이 와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고기집입니다. 고기 400~500g을 구워 레스토랑처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를 해서 음식이 나온다고 하네요. 고기와 찌개, 볶음밥,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이 됩니다.

(1개의 메뉴가 2인분에서 2.5인분의 양입니다)

  음식이 맛있어 보이네요! 점심은 예약제로만 운영을 하고, 저녁은 오후 4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이 된다고 하니, 많이 이용해 주십시요!


"작은 나눔이 희망이 되길"이라는 메시지를 주시며, 진종희님과 배우자이신 손성아님의 이름을 적어주셨습니다. 후원 해 주신 마음 잘 받아 올바른 곳에 사용하겠습니다. 

  다음 릴레이 후원자를 찾아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릴레이 후원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분은 054-282-4009 지역옹호팀 박수영 과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풍성한 인터뷰로 찾아뵈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 숨은 천사들이 많습니다.

저희는 이러한 숨은 천사들을 찾아다니는 데 힘을 쏟고 앞으로도 많이 발로 뛰겠습니다.

릴레이후원캠페인은 후원담당자가 하는 사업이 아닙니다. 바로 후원자분들이 만들어 가는 사업

입니다. 나눔의 기회가 모든 시민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_^


*RICE하면 NICE데이 누적현황: 쌀10kg 679포(85호 진종희 후원자 10kg 4포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포항시민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다음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RICE하면 NICE데이~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

*본 캠페인으로 모은 기금은 복지관 내 식당 운영재원 마련 및 저소득장애인의 경제적지원에 사용됩니다.



댓글 달기

자동방지입력문자